플렉시고, 중국 최대 규모 ” C-touch&Display ShenZhen” 전시회 참가하다

2019.12.05 13:28

flexigo

조회 수130
본문에 추가된 대표 썸네일 사진

플렉시고는 지난 11월 21일~23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한 중국 최대 디스플레이 전시회,  “C-touch&Display ShenZhen”에 참가하였습니다.

전 세계 900여개 기업 및 36,000여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당사의 주력 설비인 ‘Foldy-200’를 전시하고 본 설비의 폴딩 구동 및 자동 계측 등의 기능에 대하여 시연을 펼쳤습니다.

in-folding, out-folding, 360˚ folding, set folding 등을 동시에 또는 교체하여 평가 할 수 있는 당사의 기술력과 폴딩 설비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았을 뿐만 아니라, 중국 최대 매스컴인 ‘CCTV’의 인터뷰 요청이 들어올 정도로 많은 관심과 흥미로움을 유발을 하였습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제품 출시된 폴더블폰인 갤럭시 폴드의 폴딩 시연은 많은 참관객들의 발길을 당사 부스 앞에 멈추게 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당사는 브랜드 이미지 상승 및 홍보를 할 수 있었으며, 현재 국내외 고객사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본 전시회를 시작으로 차세대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평가 검사의 글로벌 표준화를 선도하는 그 날까지, 플렉시고의 도전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영어

This post is also available in: 영어